태그 : nba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

1

호네츠 @ 유타 후기

지난 레이커스전 패배를 시작으로 11연패를 당했기 때문에유타전에서 연패를 끊어주기를 바랐지만 아쉬운 패배를 당했습니다. 이경기에서 스타터는 모두 +마진을 기록했고 벤치유닛들은 전부 -마진을 기록했습니다. 연패당시의 호네츠의 패배패턴은 -스타터들이 10점 내외의 리드 기록 -1q후반 부터 나오는 벤치유닛들이 리...

[번역]기억해야 할 올해의 겁나 중요할 날짜들. (Mega-Important Dates for NBA Fans to Mark on Their Calendars)

* 해당 글은 http://bleacherreport.com/ 의 글을 번역한 것입니다.겁나 재미질 것 같아 보이는 올시즌이 이제 겨우 두달 남았어!! 작년 챔피언인 마이애미는 성공적인 오프시즌을 보냈고,준우승에 그친 오클라호마 시티는 파이널에서의 재대결을 벼르고있지. 내쉬와 하워드를 추가한 레이커스는 당연히 강력한 ...

[번역] 몬티 윌리암스와 호네츠의 5가지 핵심 목표

* 해당 글은 http://bleacherreport.com/ 의 글을 번역한 것입니다. 플옵에서 제외 된 팀들의 대체적인 특징들은 어떤 것이 있을까? 코트에서의 게으르고 나태한 플레이를 한다거나.수비에서의 열정이 식어버리고샷클락을 채우지도 않고 적당히 던져버리는 3점슛들NBA 를 어느 정도 보아온 사람이라면 ...

[번역] nba 2012-13 시즌 신인왕 다크호스 후보 (下)

* 해당 글은 http://bleacherreport.com/ 의 글을 번역한 것입니다. * 또 번역글은 게임하다가 멘붕 올때마다 가라앉힐 용도로 작성 중입니다. 한겜 하다 멘붕오면 글 옮기면서 좀 가라앉히고 또 한겜하고 글 옮기고 하고 있습니다. =_= 아오, 간만에 했더니 또 멘탈 회복이 안되네요 ㅠㅜ 젝...

[번역] nba 2012-13 시즌 신인왕 다크호스 후보 (上)

* 해당 글은 http://bleacherreport.com/ 의 글을 번역한 것입니다. 스포츠에 관심 있으시면 들려보세요, 읽을 거리가 풍성합니다. (영어로요 -_-) * 또 번역글은 게임하다가 멘붕 올때마다 가라앉힐 용도로 작성 중입니다. 한겜 하다 멘붕오면 글 옮기면서 좀 가라앉히고 또 한겜하고 글 옮기...

[번역] NBA 오프시즌 루저 파워 랭킹 (下)

해당 글은 http://bleacherreport.com 에서 퍼와서 번역한 내용이에요. 적당히 의역과 오역이 섞여있으니 양해 바랍니다. ㅎㅎ Power Ranking the Biggest Losers of the NBA's Crazy Offseason 5. 댈러스 매버릭스하워드를 위해서 브랜드, 케...

[번역] NBA 오프시즌 루저 파워 랭킹 (上)

해당 글은 http://bleacherreport.com 에서 퍼와서 번역한 내용이에요. 적당히 의역과 오역이 섞여있으니 양해 바랍니다. ㅎㅎ Power Ranking the Biggest Losers of the NBA's Crazy Offseason 미쳐 돌아가고 있는 2012 NBA 오프시즌의 진정한 루...

[USAB] 미국 VS 튀니지 Anthony Davis 하이라이트.

CP TO AD!!! 폴이 아직 호네츠에 있었더라면 이런 장면을 시즌 내내 볼 수 있겠지만,, 현실은 1번 스팟 빵꾸 ㅠㅅㅠKD TO AD! 난민 간지의 lob 패스는 왠지 웃음이 ㅋㅋㅋㅋ 3쿼터의 덩크 페스티벌. 브롱,서브룩의 토마호크이겨달라의 풋백덩크 AD의 랍덩크(그러고 보니 올림픽 득점은 자유투 빼고 몽땅 랍 덩크인듯?)난민 간지의 어쩡정한 ㅋㅋ...

[preview] 크리스폴 시그네쳐 그 세번째 cp3.Ⅲ

올해 1월초에 정발된 cp3.Ⅲ 입니다. 이태원 나이츠에 들렀다가 한눈에 푹 빠져서 결국 지르고 말았습니다. 바로 앞에 신던 허라치 09는 접지력이 좀 떨어져서 실내코트에서는 적당하지가 않고그 앞전에 신던 cp3.Ⅰ 은 좀 낡아진 편이라  점점 대세가 되어가는 줌코비4 를 사려고 갔는데, 그놈의 팬심이 뭔지, 폴 시그네쳐를 앞에두고 차마 줌코를...

[지름] 뉴올리언스 09-10 슈팅 셔츠.

블로그를 처음 만들고 올린 첫 포스트는 농구화 리뷰였습니다. 처음 블로그를 시작한 건 어디까지나 영어원서를 읽어가는데 나 자신에게 동기부여 하기 위해서지만,, 첫 포스팅은 역시 농구지! 크으~ 하는 마인드로 농구화리뷰로 블로그질을 시작했습니다. 역시 어쩔수 없는 농덕후 이니깐요.각설하고, 09-00 시즌 뉴올리언스 슈팅저지 입니다. 사...
1